소개
미셸 하자나비치우스가 감독한 서문 "더 아티스트"는 단순한 무성 영화 시대에 대한 오마주일 뿐만 아니라 영화 역사의 과도기적인 단계를 요약한 영화 여행입니다. 2011년에 개봉된 이 영화는 비평가들의 주목을 받았고 명망 있는 스타일리시 픽처 오스카상을 포함하여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연례 목록으로서 "더 아티스트"를 조사하는 것은 영화의 기술적 발전, 예술적 변화, 그리고 영화의 열정을 형성한 문화적 변화를 압박하면서 영화의 정교화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이 분석은 이 주목할 만한 영화의 렌즈를 통해 영화 역사의 풍부한 그늘에 대한 지각력을 제공하면서 이러한 각도를 탐구할 것입니다.
무성영화
19세기 후반에서 1920년대 후반을 가늠하는 무성 영화 시대는 초현대 영화의 기초를 놓았습니다." "더 아티스트"는 흑백 영화 촬영법, 인터타이틀, 그리고 암시적인 재미를 통해 무성 영화의 실체에 도달하면서 이 시기를 소비적으로 재현합니다. 이 시기는 이야기가 전달되고 소비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던 키네토스코프와 시네마토그래프의 발전과 유사한 속사포 기술 발명으로 특징지어집니다. D.W. 그리피스와 같은 감독과 찰리 채플린과 버스터 키튼과 같은 배우들이 정착민이 되어 시각적 거짓말쟁이와 육체적 코미디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더 아티스트"는 거짓말쟁이의 시각적이고 감정적인 측면을 강조함으로써 이러한 정착민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대화의 부재는 팔로워십이 원래의 무성 영화처럼 배우의 표정, 몸짓 언어, 그리고 영화의 음악 점수에 집중하도록 강요합니다. 이 접근법은 무성 영화 시대의 독특한 도전과 승리를 보여주면서, 말 없이 복잡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필요한 창의력과 상상력을 강조합니다. "더 아티스트"는 20세기 초 무성 영화의 예술적인 중요성을 반영합니다. 무성 영화는 언어적 벽을 초월하고 참여한 감정과 손님을 통해 다른 문화를 통합하는 보편적인 언어였습니다. 이 시기에는 할리우드가 세계 영화 지원의 중심을 잡으면서 식물 시스템도 부상했습니다. "더 아티스트"는 관찰자를 이 소멸된 시기에 몰입시킴으로써 무성 영화 시대의 지속적인 유산과 영화 산업 형성에 있어 그것의 근본적인 부분을 강조합니다.
사운드의 등장
1920년대 후반에 종종 "토키"라고 불리는 동기화된 사운드의 도입은 영화 역사에 지진적인 변화를 기념했습니다. "더 아티스트"는 사운드의 출현으로 인해 경력이 위태로워지는 무성 영화 스타 조지 발렌틴의 캐릭터 아크를 통해 이러한 변화를 두드러지게 포착합니다. 이 줄거리는 새로운 기술과 변화하는 관객의 기대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많은 무성 영화 배우와 감독의 실제 경험을 반영합니다.
소리의 도래는 영화 제작 기술과 영화 산업 전반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대화, 음향 효과, 그리고 음악 점수는 영화적 경험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가 되었고, 스토리텔링에 새로운 차원을 더했습니다. "재즈 싱어" (1927)와 같은 영화는 무성 영화의 급속한 쇠퇴와 영화의 새로운 시대의 부상을 이끌면서, 소리의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인 발전은 또한 연기자들이 대사를 전달하는 것에 적응하고 그들의 행동을 소리와 동기화해야 했기 때문에 연기 스타일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1920년대 후반에 "사진"으로 자주 등장했던 동반된 소리의 서문은 영화 역사에 지진적인 변화를 기념했습니다. "더 아티스트"는 소리의 도래로 인해 경력이 위태로워진 무성 영화 스타 조지 발렌틴의 활을 통해 이러한 변화를 두드러지게 포착합니다. 이 줄거리는 새로운 기술과 변화하는 팔로워십 전망에 적응하기 위해 분투했던 수많은 무성 영화 배우와 감독들의 실제 모습을 비추고 있습니다. 소리의 출현은 영화 제작 방식과 영화 전반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대화, 음향 및 음악 점수는 영화 경험의 필수 요소가 되었고 거짓말쟁이에게 새로운 한계를 더했습니다. "재즈 싱어"와 같은 영화(1927)는 소리의 사건성을 보여주었고 무성 영화의 빠른 불 감소와 영화의 새로운 시대의 부상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발전은 또한 플레이어가 대사를 전달하고 그들의 행동을 소리와 일치시키는 것에 적응해야 했기 때문에 연기 스타일의 변화로 이어졌습니다. "더 아티스트"에서 조지 발렌틴이 직면한 도전은 소리가 영화 사고력에 미치는 광범위한 영향을 포착합니다. 독특한 목소리 또는 두꺼운 억양을 가진 수많은 무성 영화 배우들은 영화로의 전환을 섬세하게 설정하여 경력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영화 사고력은 방음 작업실, 새로운 녹음 장치 및 훈련된 기술자가 필수적이 되면서 구조적 변화를 통과했습니다. 이러한 문자 그대로의 발전을 탐구함으로써 "더 아티스트"는 기술의 혁신적인 힘과 문화 표현 및 사고방식의 지리에 대한 심오한 재화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부활
소리가 영화에 혁명을 일으킨 반면, 무성 영화 시대의 영향은 지속되어 영화 제작자와 컬트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더 아티스트"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매력과 혁신적인 거짓말쟁이로 초현대적인 컬트를 성공적으로 매료시켰기 때문에 무성 영화의 지속적인 매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현대 영화 제작에서 무성 영화의 기본을 재현한 이 애니메이션은 시각적 거짓말쟁이의 시대를 초월한 본질과 예술 형식의 기원에 대한 지속적인 유혹을 강조합니다. 영화의 성공은 또한 무성 영화와 그 보존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국립 영화 보존 재단과 의회 도서관과 같은 단체는 초기 영화를 보존하는 것의 중요성을 오랫동안 기렸고, "더 아티스트"는 이 문제를 밴에 가져왔습니다. 무성 영화는 그 시대의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주변에 지각력을 제공하는 귀중한 예술적 흔적입니다. 이러한 영화를 복원하고 디지털화하기 위해 땀을 흘리며, 태어나지 않은 세대가 영화 역사에서 이 기초 시기를 감상하고 연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마찬가지로, "더 아티스트"는 문화 트렌드의 순환적인 본질과 오래된 방식과 새로운 방식의 혼합을 강조합니다. 쿠엔틴 타란티노와 마틴 스코세이지와 같은 감독들은 스타일적인 기본을 그들의 작품에 통합하면서 무성 영화로부터 자주 완화를 이끌어냈습니다. 무성 영화 시대의 발명품이 현대 영화 제작자들에게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고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한때와 현재 사이의 이러한 상호 작용은 영화 지리학을 풍부하게 합니다.
결론
" "The Artist"는 무성 영화에 대한 향수 어린 오마주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영화사의 관점을 통한 영화 역사의 심오한 발견입니다. 무성 영화 시대, 소리의 도래, 그리고 무성 영화의 기초의 재창조를 탐구함으로써, 영화는 영화의 정신을 형성한 기술적인, 예술적인, 그리고 문화적인 변화들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연례주의자로서, "The Artist"를 검토하는 것은 영화의 정교화에 대한 귀중한 인식력을 제공하며, 무성 영화의 지속되는 유산과 초현대 영화 제작의 발전에 있어서 그들의 중요한 부분을 압박합니다. 이 렌즈를 통해, "The Artist"는 영화 역사의 풍부한 그늘을 기념하면서, 역사와 현재를 연결하는 영화적 걸작으로 부상합니다.